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아프리카 별풍선 계산기 하루 1260만원 버는 bj 소개

아프리카 별풍선 계산기 하루 1260만원 버는 bj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조쿠들 ㅂㅇㄹ ~ 하루 수입만 해도 어마어마한 아프리카 별풍 많이 받는 bj들 수입 확인해 보는 곳 알려드릴 건데요. 기존에 자주 쓰이던 starlog.ml은 확인 결과 안되더군요. 이들 수입을 확. 실 .하. 게. 알아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 별풍 계산기 사이트 바로가기

link

'로그잇'이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실 수 있고요. 4월 12일 아프리카 별풍선 순위를 보니 수익이 약 126,810개입니다. 세전 매출이 약 12,680,000원이네요 엄청난 수익입니다. 아프리카 별풍선 계산기를 돌리기에도 무서운 수익이네요.

이 사이트는 수입 계산을 해주는 를 보여주기보다는 랭킹 순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위부터 10위까지 스타 bj들의 수입이 어마어마합니다. 논란이 많았던 bj셀리도 상당한 수입을 보이고 있는 걸 보니 아직 건재 한가 봅니다. 

이 사이트의 재미있는 점은 비제이들이 받는 실시간 별풍선도 표시해 준다는 건데요. 별풍 계산기는 없지만 여러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회원가입이 필수적이라는 것과 웹사이트가 좀 느리다 기능이 좀 부족하다 정도가 있겠습니다.

개인 계정을 만들면 보이는 메뉴들입니다. 크게 특이한 점은 없고 자유게시판과 아프리카 tv 뉴스, 그리고 여러 비제이들의 사진과 방송 장면들을 모아놓은 사진/갤러리 게시판이 있습니다. 가볍게 들어가서 내가 좋아하는 혹은 싫어하는 방송인이 얼마나 수익을 내고 있는지 보는 것도 재미 있겠네요. 별풍선 계산기 포스팅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