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우도환 조이 2개월 우도환 키 레드벨벳 조이 키

우도환 조이 2개월 우도환 키 레드벨벳 조이 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와 가자 장미여관으로로 유명한 배우 우도환이 열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일찍이 우도환 문가영 또한 열애설이 돌았었는데요. 이 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도환 조이 알아보러가기

link

우도환 조이 2개월에 대해 알기전에 우선 우도환 문가영 열애설에대해서 먼저 알고 가야할 것 같습니다. 우도환과 문가영의 열애설은 당시 촬영 스태프의 발언으로 상당한 신뢰성이 있었는데요. 현장에서 보았을 때 둘이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상당한 화제였지만 결국 이 둘은 연애를 하지 않는다고 결론이 났었습니다.

우도환 키는 180cm로 키가 큰 편입니다.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 입니다. 학력으로는 단국대를 진학해 공연영화학부를 나왔습니다. 2011년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를 시작으로 배우생활을 시작했으며 2016년에는 인청상륙작전과 마스터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2018년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하면서 스타 반열에 올라가게됩니다.

이 열애설의 또 다른 주인공인 레드벨벳 조이입니다. 우도환 조이 2개월 열애설이 났을 때 레드벨벳 조이 단발 사진이 화제였습니다. 얼굴 뿐만 아니라 조이 몸매 또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어른 스러운 성격으로 아이린에게 충고를 하기도 하고 예리에게 조언을 해주기도 한다고합니다.

본명은 박수영으로 1996년생으로 올해 조이 나이는 23세입니다. 키 167cm로 상당히 큰편으로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우도환 조이 2개월이라는 검색어는 보고 많이 당황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마지막으로 우도환 조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닙니다. 정치권에서 이슈가 생기면 연예인 열애설을 퍼트리기 마련인데요. 주한미군 철수에 대한 시선을 돌리기 위해 둘이 사귀는 사이가 아닌데도 열애설을 터트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