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계룡선녀전 문채원 나이 인스타그램 화보 이승기 생일 전부

드라마 계룡선녀전으로 문채원이 돌아왔습니다. 이 드라마는 원작이 있는 드라마로 네이버에서 연재 되었던 웹툰이 그 원작인데요. 한국사람이면 누구가 아는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각색해서 만든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첫 설정은 699년전으로 돌아가는데요. 옛날 옛적에 나무꾼이 사냥꾼에게 쫓기는 사슴을 도와주었는데 사슴이 목숨을 구해준 보답으로 선녀들이 목욕을 하는 곳을 알려주게 되고 그곳에서 날개옷을 훔쳐 같이 살게되는 이야기는 모두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계룡선녀전은 여기서 부터 원작과는 조금 달라지는데요. 원작에서는 선녀가 날개옷을 찾아 하늘나라로 돌아가지만 이 스토리는 좀 더 복잡합니다. 선녀 선옥남은 나무꾼과 가정을 꾸려 살아가고 아들 점돌이와 딸 점순이를 낳는데요.

어느 날 나무꾼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등지면서 선녀 선옥남은 과부가 되버리고 맙니다. 문제는 남편이 어디에 자신의 날개옷을 숨겨두었는지 알려주지 않았다는 것인데요. 나무꾼이 환생하여 자신을 다시 만날 날만을 기다리며 699년을 홀로 지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나무꾼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 옥남을 남편을 따라가지만 환생을 한 탓에 전생의 기억이 없는 남편은 옥남을 알아보지 못하고 서울로 올라가 버립니다. 남편을 찾기위해 서울로 올라와 카페를 운영하며 일어나는 재미있는 설정이 가득한 드라마입니다.

계룡선녀전에서 문채원은 나이를 정말 먹지 않는다고 느껴지는데요. 남편역의 윤현민 딸 점순이 역의 구구단 출신의 강미나  개성있는 조연으로 나오는 안영미 그리고 남편 정이현의 동료로 나오는 서지훈까지 정말 배우 캐스팅을 잘했다는 생각이듭니다.

문채원 생일은 1986년 11월 13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2007년에 공식 데뷔했습니다. 키는 168cm로 큰 편이며 종교는 가톨릭으로 세례명은 보나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남동생 한명이 있다고하네요.

특유의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지닌 배우로 연기폭도 상당히 넓은 배우로 알려져있습니다. 연기를 시작하고 적응해 나가면서 더욱 몰입하는 스타일이라고합니다.

데뷔 2년차 사극 바람의 화원에서 문근영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며 닷냥커플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다음해인 2009년 찬란한 유산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상당히 얻기 시작하는데요. 본인도 가장 자신을 뜨게 만든 드라마고 꼽기도합니다.

이후 2011년 공주의 남자를 기점으로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이 때 처음 연기 실력 논란이 지적되었으나 매 회 거듭되는 발전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그 해 K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받고 영화 최종병기 활에서 보여준 연기로 청룡영화상 대종상을 모두 받으며 모든 논란을 종식시켰습니다

이후 별 다른 눈에 띄는 활동은 없지만 문채원 이승기가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오늘의 연애가 화제가 됬었습니다. 예능에도 종종 출연했었는데 특히 런닝맨 문채원 이승기가 동반 출연했던 편은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  되기도 했습니다.

문채원은 인스타그램으로도 사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남자친구를 사칭하는 댓글로 논란이 된적이 있었습니다. 결국 고소 조치까지 해야했던 인스타그램 사건이었는데요. 연예인은 정말 머리아픈일이 많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영화 드라마에서 모두 좋은 일만 생기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