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스간 다리우스 룬 롤 시즌 8 최신 템트리 참고하세요

스간 다리우스 룬 롤 시즌8 템트리 참고하세요. 아프리카tv, Youtube, Twitch 등등 수많은 롤 bj와 스트리머들이 있습니다. BJ스간은 리그 오브 레전드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특히 탑 유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스간 룬과 템트리 스펠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스간 방송 보러 가기

Link

스간 룬 트리입니다. 스간님은 마법+정밀 룬을 거의 고정으로 들고 있습니다. 특히 난입은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마나 순활 팔찌'와 '기민함' 그리고 '주문 작열' 찍어주세요.  보조 룬으로는 '정밀'룬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스간 다리우스 룬의 장점은 추적과 다리우스 특성 활용에 용이합니다.

스킬 빌드는 고정적입니다. Q 스킬과 W 스킬 E 스킬을 각각 1, 2, 3렙 순으로 찍으신 후 스킬 마스터 순서는 Q->E->W순입니다. 가장 정석적이면서 고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유동성을 가진다고 해서 1레벨 Q는 무조건 들어야 할 만큼 중요합니다.

시작 템은 상대에 따라 도란 방패 혹은 도란 검과 1포로 시작합니다. 다리우스 첫 코어는 대부분 칠흑이며 그다음 템트리는 거대한 히드라 입니다. 초반 라인전에서 가장 이득을 볼 수 있는 템트리로 이다음 부터는 탱 템을 가주면 됩니다. 스간 다리우스 룬만큼 고정적인 템트리입니다.

마지막으로 소환사 스펠입니다. 점멸과 유체화 또는 점멸과 텔레포트입니다. 다리우스의 뚜벅이 특성상 유체화는 고정적입니다 다만 텔레포트의 경우 탑에서 로밍을 자주 가야만 하는 경우 필수적으로 쓰입니다. 

마지막으로 참고 영상 올리면서 롤 시즌 8 다리우스 룬의 정석인 스간 다리우스 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