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이유와 새mc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과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사프로그램에서 썰전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인 외부자들 mc는 남희석이었습니다. 얼마 전 부터 새로운 mc로 박혜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왜 하차를 하게 되었는지 또 새 mc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외부자들 보러가기

link

시사프로그램인 외부자들은 전여옥, 진중권, 지금은 근황을 알기 힘든 정봉주, 안형환 등이 출연을 했었습니다. 최근에는 이명박의 입이라고 불렸던 이동관과 최강욱이 정봉주와 안형환의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최근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이유는 결론적으로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몇 가지 추론을 할 수는 있는데요.

우선 외부자들 사회자를 맡았던 남희석은 개그맨 출신입니다. 썰전에서도 개그맨 출신인 김구라가 오랫동안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치적인 이슈를 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개그맨으로서 압박감을 그동안 느껴왔지 않았나 하는 추론을 우선 할 주 있겠습니다. 또 하나는 정치성향을 밝혔기 때문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최근 경기도 지사로 당선된 이재명 후보였기 때문입니다.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자연스레 그 여파가 남희석에게도 갔다는 설도 있습니다. 여담으로 작년에는 남희석 부인 이경민님이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는데요. 작년에 운영하던 병원을 그만두면서 잠시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프로그램 하차를 했지만 앞으로도 좋을 모습 기대합니다.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이후 외부자들 새 mc로는 박혜진 아나운서가 투입되었습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오랜 경력 이후 프리선언을 하였고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은 이승우는 카이스트 석, 박사를 마치고 영국 옥스퍼드 대학을 졸업한 물리학자입니다.

국제적인 연애를 하다 결혼을 했습니다. 얼마 전 박혜진 아나운서 이혼이라는 루머가 돌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하지도 않은 이혼에 대한 근거 없는 루머로 밝혀졌었습니다. 심지어 재혼까지 했다는 설이 돌았지만 전혀 근거 없는 사실 무근의 입니다.

비정상회담에 출연하여 감정노동도 산업재해로 인정받아야 한다는 주장을 하고 화재가 된 적도 있을 만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외부자들 남희석 하차 이유와 상관없이 외부자들 새mc로 투입되어 많은 부담감이 있을 것 같은데요. 활기찬 분위기를 지금처럼 이어갔으면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