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인격이 갈라진 릭과모티 릭앤모티 시즌3 6화

인격이 갈라진 릭과모티, 바람둥이 모티??

끄아아아아악. 벌써 6화라니!! 제 마음속 표정이 위 사진에 릭과 같은 표정입니다. ㅠㅠ 이로써 시즌에 절반을 넘어가 버렸네요. 릭앤모티 시즌3 6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진짜 죽을뻔한 릭과 모티가 엄청난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을 느끼며 시작합니다. 어떤 일이 정확히 있었는지는 나오지 않지만 온갖 역경을 겪은 하드코어 모험 짬이 두둑한 릭 마저 멘탈이 부서져있는 모습입니다.



릭과모티는 이번 에피소드가 시작하기 전에 어떤 행성을 구한 모습입니다. 행성 주민들에게 트로피까지 받은 보람찬 모험이지만 첫 번째 장면처럼 주인공 둘 다 멘탈이 가루가 되었습니다. 너무나 극심한 모험 스트레스가 쌓여버린 둘은 휴식을 취하러 한 행성으로 떠나게 되고 이 언제나처럼 엄청난 일을 겪게 되지요.



이 곳은 오롯이 휴식만을 위한 곳으로 지구에서는 상상도 못 하는 다양한 릴랙스 코스들이 있는데요. 외계인의 몸 안에서 마사지를 받기도 하고 한 손에는 음료를 들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던 릭과 모티는 어느 기계 앞에 서게 됩니다. 안내원과 한참 말다툼을 하고 나서 릭과 모티는 안으로 들어가는데요. 나올 때는 마음대로 였지만 나올 때는 아니었습니다.




이 곳이 어느 곳인지도 모르게 지옥 같은 곳에 떨어져 버린 릭과 모티. 이번 릭앤모티 에피소드에서는 두 명의 릭과 두 명의 모티가 나오는데 그 인격들 중 하나는 외계 괴물들과 지옥 같은 환경에 갇히게 되고 다른 한 인격들은 또 다른 삶을 살게 되는데요. 지옥에 떨어진 릭과 모티. 당연히 복수를 하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릭과 모티가 지옥에서 탈출하게 위해 이리저리 사고를 치고 다니는 동안. 모티는 그 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됩니다. 학교에서도 왕따를 당하며 아무런 존재감 없던 모티는 그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학교생활을 하게 됩니다. 학교를 넘어서 다른 직업까지 가지게 된 모티. 만년 솔로였던 모티의 연애 사업도 많은 변화가 생깁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아파트에서 이전에는 상상도 못 할 여자와 단 둘이서 대화하고 있는 모습의 모티. 단 둘이 있는 상황에서도 여유롭게 대화하는 모티는 항상 쫓아다니기만 하던 제시카를 잊어버린 걸까요? 스포일러는 최소한으로 하고 싶네요. 



또 다른 여자에게 다가가 작업을 하고 있는 모티.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고 있는 여자에게 작업을 걸고 있습니다. 바에서 칵테일을 마신다는 것은 모티와 나이 차이도 꽤 있다는 말인데요. 항상 짝사랑만 하던 제시카에게 말 한마디 못 걸던 모티. 엄청난 발전 이내요. 모태솔로에서 바람둥이가 되다니.!!



릭앤모티 시즌3 6화는 아직 한글 자막이 없습니다. 한글 자막 버전이 올라오는 데로 릭앤모티에 관한 포스팅을 하나 더 써야겠군요. 이번 릭앤모티 에피소드에서는 릭과 모티만 등장합니다. 썸머나 베쓰 제리 등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 트레일러는 시즌 프로모션 영상에서 나왔던 장면이라 더욱 궁금증이 많았는데 역시 기대한 만큼 꿀잼 이내요!


릭앤모티 시즌3 5화 한글자막 보러가기


릭앤모티 시즌3 4화 한글자막 보러가기


릭앤모티 시즌3 3화 한글자막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