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2명의 릭, 2명의 모티 그리고 여러명의 여자 릭앤모티 시즌3 6화 한글 자막

릭앤모티 시즌3 6화 한글 자막.

요즘 가장 인기 있고 SNS에서 영향력 있는 미국 애니메이션인 릭앤모티.
시즌 절반이 벌써 지나간 걸 보니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ㅠㅠ
1년 하고도 6개월을 기다린 거 같은데 너무 짧아요.ㅠㅠ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2명의 릭, 2명의 모티, 그리고 여러 명의 미인들이 등장합니다. 이번 릭앤모티 시즌3 6화 (한글 자막) 에피소드에서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의 릭과 모티 그리고 제시카가 등장합니다. 항상 자신이 짝사랑하는 제시카의 주변에서 맴돌기만 하는 모티는 제시카와 단 둘이 데이트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꿈에서만 그리던 제시카와의 데이트뿐만 아니라. 바에서 우연히 보게 된 여자에게까지 접근을 하는데요. 칵테일을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보니 성인인 건 확실하네요. 아직 학생인 모티와는 나이 차이도 상당해 보이는데도 대담하게 접근하는 모습입니다. 이번 릭앤모티 에피소드에서는 지금까지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전혀 다른 모습들을 보여주는 흥미로운 에피소드였습니다.



2명의 릭, 2명의 모티 어쩌다 이런 일이 일어난 걸까요. 릭앤모티 전 시즌에 걸쳐서 릭은 분명 모티에게 손자로서의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자주 등장했습니다. 자신을 함정에 빠뜨린 다른 차원의 릭이 자신의 뇌를 스캔할 때 나왔던 모습 등이 있었습니다. 또 모티뿐만 아니라 손녀인 썸머가 인질이 되었을 때도 비록 악담을 하면서 블러핑을 하지만 끝까지 손녀를 지키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이번 화가 특별한 것은 평소에는 손주들에게 아~무런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는 릭이 친절하고 자상한 할아버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스포일러 없는 리뷰를 쓰기는 힘든 것 같군요. 위 동영상과 아래 링크 많이 클릭 바랍니다. 

아울러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릭앤모티 시즌3 6화 한글 자막 보러가기 (전체화면)


릭앤모티 시즌3 5화 보러가기


릭앤모티 시즌3 4화 한글 자막 보러가기


릭앤모티 시즌3 3화 한글 자막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