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Games.Discord

디스코드 로봇이아닙니다 해결법 필독

디스코드 로봇이아닙니다 해결법 필독하고 가세요.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 장소에서 같이 게임을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나는 집에서 친구들은 피시방에서 게임을 하게될 때 게임에 가장 큰 재미를 더하는게 음성 대화인데요. 롤랭크 전이나 배그 팀전을 할때는 더욱 중요한 요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요즘 추세는 네이트온이나 스카이프에서 디스코드로 넘어간것 같아 흔하게 겪는 오류 해결 방법을 포스팅해봅니다. 초간단 해결법 꼭 알고가세요.

◆디코 다운로드-링크

우선 한가지 꼭 숙지하셔야 될것은 이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가 아니라 크롬을 기반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디스코드 로봇이 아닙니다 오류를 해결하시려면 꼭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본격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링크를 클릭하여 디코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 로그인을 합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처음 디스코드를 사용했던 IP와 지금 사용하고 있는 IP가 다르면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셨다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크롬으로 접속하여 로그인을 했는데도 오류 문구가 뜬다면 처음 회원가입을 하셨을때 썻던 이메일로 가셔서 인증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을 확인하고 다시 한번 인증해 주시면 디스코드 로봇이아닙니다 오류는 거의다 해결이 됩니다. 이런 귀찮은 절차가 생긴 이유는 디코는 보안이 괜찮은 프로그램인데요. 불법 접속을 막기위해 생긴 절차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 인증까지 끝이 났으면 더이상 디스코드 로봇이 아닙니다 오류 창은 뜨지 않을 것입니다. 로그인 하시고 배그 사막맵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디코 PC버전이 가장 많이 쓰이지만 데스크탑 이외에도 안드로이드나 iOS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순 게임용도 이외에도 많은 곳에 쓰임새가있을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스코드 로봇이 아닙니다 오류 이외에도 invalid 같은 오류를 최소화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맨 처음 이메일로 계정 인증을 받을 때는 지메일(gmail)로 만드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사용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Chrome browser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