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kt&g 릴 판매처 어디서 구입하는지 알아보자

kt&g 릴 판매처 어디서 구입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애연가라면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 식후 한 대, 커피와 한대, 그리고 잠시 쉬는 시간에 한 대가 주는 행복감이 있지요. 오늘은 여러 담배 중에서도 전자 담배의 한 종류인 릴(lil)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국내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T&G 전자 담배 꿀팁 지금부터 들어갑니다.

●릴(lil) 판매처 알아보기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코스와 글로는 흔히 연초 담배가 아닌 '찌는 담배'로 유명한데요.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kt&g가 시장에 뛰어들면서 KT&G 릴(lil) 판매처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릴(lil)이 각광받는 이유는 다른 이유보다도 우선 다른 히팅 디바이스 (필리 모리스의 아이코스나 BAT코리아의 글로)에 비해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또 하나 중요한 점은 다른 디바이스와는 다르게 지속적으로 히트를 바꿔 쓸 수 있다고합니다 (일회성 X). 그리고 당연히 연기나 냄새가 적어 비흡연자들에게 피해가 덜 간다는 것도 한 몫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집중해주세요. 우선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KT&G 릴 판매처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할인 쿠폰을 받아주세요.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셨으면 집 근처 GS 25시로 달려 가시길 바랍니다. 오직 그곳에서만 구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두세요. 제가 찾아본 정보에 의하면 '화요일 새벽마다' 입고가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많이 들어오지 않아 최대 5개만 입고된다고 합니다. 예약을 하시거나 새벽 일찍 움직여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절차는 간단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신 후 쿠폰을 신청해야 합니다. MMS 문자 메시지로 쿠폰을 발급받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는 자세한 KT&G 릴 판매처에 대한 안내도 볼 수 있습니다. 기존가 95,000원의 릴(lil)을 27,000원이나 OFF 받을 수 있다는 건 참 좋네요. 이벤트 기간은 2018년 03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연초 끊으시고 히팅 디바이스로 갈아 타실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겠네요.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만 판매처에 물량이 많이 공급되지는 않으니까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피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