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

러브앤프로듀서 쿠폰과 이벤트 꿀팁

러브앤프로듀서 쿠폰과 이벤트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러브앤프로듀서를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쿠폰과 보상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시곤 하는데요. 쿠폰번호를 알기 위해서 검색창에 검색을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쿠폰을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는지 또 다른 이벤트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러앤프 쿠폰 알아보러 가기

link

우선 러브앤프로듀서 사전예약 보상은 참여인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3만명 달성시 하트 60개와 5천 골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총 30만명이 넘게 신청을 해주어서 주기락, 특수제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보상과 쿠폰을 받으려면 사전예약을 꼭 해야합니다.

러브앤프로듀서 쿠폰을 얻지 못 하신 분들은 실망하신 필요가 없습니다. 예약 이벤트 이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로그인을 하고 SNS에 공유를 하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추첨을 통하여 SR 백기 카드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각을 50개 모으면 백기 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SR 백기 카드는 진화 전과 진화 후로 나뉘는데요. 진화전 일러스트 보다는 확실히 전화 후 일러스트가 멋있습니다. 단순하게 로그인 하고 페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기만 하면 되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러브앤프로듀서 쿠폰을 받지 못하였어도 홍보만 잘하면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마지막으로 러브앤프로듀서 쿠폰을 받지 못한 분들을 위한 이벤트 입니다. 바로 공식카페에 미리 가입하는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월 7일부터 시작하는 보상으로 7월 12일까지 카페에 가입하면 참여인원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만명 달성시 무려 루비 소원권3장과 골드 소원권 10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