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해피시스터즈 된장 아침드라마 된장 싸대기 막장 올림픽

해피시스터즈라 된장 아침드라마 된장 싸대기 막장 올림픽. 해피시스터즈라는 아침 드라마가 화제입니다. 한국 드라마는 여러 막장 요소를 가지고 있는 건 다들 아실 텐데요. 대기업 회장과 연인 사이었던 두 사람이 알고 보니 남매라는 등 교과서화 된 막장 드라마 요소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 평창 올림픽을 보는 듯한 막장 올림픽에 선두주자 된장 싸대기가 나왔습니다.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김치 싸대기 이후 싸대기계의 계보를 잇고 있는 막장 요소 알아보겠습니다.

●해피시스터즈 다시보기

한국 막장 드라마의 명장면으로 꼽혔던 김치 싸대기 장면입니다. 아침드라마 '모두 다 김치'라는 아침 드라마의 명장면인데요.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장면이었습니다. 명성에 걸맞게 15.4%에 육박하는 시청률이 나왔던 작품입니다. 여러 패러디물도 쏟아져 나왔었습니다. 특히나 클로이 모레츠(Chloe Grace Moretz)도 SNL에 출연했을 당시 패러디했을 만큼 유명한 장면입니다. 해피 시스터즈 된장 싸대기도 SNL 출연이 가능할지 궁급합니다.

오랜만에 이 아성을 뛰어넘는 명장면이 나왔는데요. 바로 해피시스터즈 된장 싸대기 장면인데요. 보자마자 빵 터지는 장면입니다. 11.1%의 시청률이 나오고 있는 지금 그야말로 아침드라마의 전성시대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싸대기를 맞고 있는 배우는 반소영이라는 배우로 드라마에서는 조화영이라는 배역의 조비서 역으로 나옵니다. 왜 맞는지는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꿀잼 요소를 여자만 맞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했다 봅니다. 해피시스터즈 된장 싸대기 장면은 강서준이라는 배우가 맞은 장면입니다. 표정 연기라고 할 수 없을 만큼의 리얼한 모습이 압권입니다. 평소에 이런 막장 요소가 들어가는 작품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워낙 뻔한 요소들이 많아 자주 볼 일이 없었는데 이런 창의적인 장면들이 드라마라면 한 번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