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IBK 썸통장 비밀정보 알아가세요.

IBK 썸통장 비밀정보 알아가세요. 저금리 시대가 지루하게 이어지고 있는 현재 4%라는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통장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IBK 기업은행 4%의 통큰 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통장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몇몇 조건만 맞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자유적립식 통장입니다.

◆썸통장 나만의 혜택 알아보기

이 통장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금리입니다. 너무 금리가 높으면 은행도 남아나는 게 없겠지요. 그래서 조건이 있습니다. 한 달에 딱 30만 원까지만 적금이 가능합니다. 연간 360만 원의 적금이 가능한 셈입니다. 높은 우대금리와 상대적으로 낮은 적립한도 때문에 사회 초년생이나 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IBK 썸통장입니다. 그런데 왜 썸통장일까요? 그 이유는 통장을 개설한 나와 "썸 친구"의 실적을 합산하여 혜택을 주기 때문입니다.

나와 여자 친구가 같이 IBK 썸통장을 만들고 '썸 타기' 서비스를 통해 '맞팔'을 하게 되면 조건 충족으로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1년 만기 후에는 단계적으로 이자가 낮아지게 됩니다. 누군가와 썸을 타고 싶을때 혹은 썸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고 싶을 때 이런 걸 핑계로 더 가까워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