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하나뿐인 내편 유이 연기력 패션 나이 확인하기


2018년 9월 15일 첫 방송을 한 하나뿐인 내편은 어릴적 어렵게 살아온 최수종(강수일)이 범죄를 저지르고 감옥에 들어가면서 자신의 친딸 김도란(유이)와 생이별을 하게됩니다. 딸이 자신의 정체를 알지 않았으면 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로 여러 갈등 소재들이 많습니다.

하나뿐인 내편은 태조 왕건 등 사극 대표 배우인 최수종이 강수일 역을 맡으면서 화재가 됬었는데요. 가족 드라마에서도 상당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연기력이 살아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가수 출신인 유이 또한 매년 2편 정도의 드라마를 찍으면서 꾸준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인공 강수일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해보자면 드라마 속 본명을 김영훈입니다. 태어나자마자 부모에게서 버려져 고아원에서 자라나게 됩니다. 고아원에서 친형제 처럼 지내던 동생의 죄를 대신 뒤집어 쓰고 소년원을 가는것이 그의 삶 전체를 꼬이게 만듭니다.

출소 후 고된 노동을 하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데요. 열심히 살며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 결혼을 하고 딸 도란을 낳습니다. 그의 불행은 이제 시작인데요.

아내가 갑작스런 큰 병이 생겨 병원 신세를 지게됩니다. 아내의 치료비가 없었던 수일은 치료비를 마련하던 중 큰 죄를 짓게되고 감옥에 수감되어 버립니다. 병원에 있는 어머니 감옥에 들어가야하는 아버지는 결국 도란과 생이별을 하게 됩니다.

27년 후 형을 마치고 본명 이었던 김영훈에서 강수일로 개명을 하고 다시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데요. 우연히 친딸을 만나게 도지만 차마 자신의 실체와 과거를 밝힐 수 없는 갈등을 겪게 됩니다.

수일 역을 맡은 최수종은 대한민국 배우 중 단연 사극 드라마 최고 배우로 꼽힙니다. 특히나 그의 사극 톤과 발음 연기력을 따라갈 배우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인지 연기 커리어에서 해보지 않은 왕이 없는거 같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최수종 나이는 1962년생으로 만 55세이고 배우자는 하희라인데요. 하희라 나이는 1969년생으로 만 49세로 6살 차이 커플입니다. 이 부부는 특히나 연예계에서 잉꼬 부부로 소문나있고 부부가 함께 인체조직기증 신청도하고 슬하에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다고합니다.

잉꼬부부로 소문난 부부인 만큼 과서 최수종은 인터뷰에서 한 번도 싸워본 적이 없고 내가 잘못한 일이 있으면 무조건 사과를 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 외 방송에서 밝힌 로맨틱 에피소드들은 너무나 많습니다..

하나뿐인 내편에 여자주인공인 김도란 역의 유이는 본래 가수 출신 배우입니다.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를 했고 유이 키는 171cm로 상당히 큰 편입니다. 나이는 1987년 생으로 만 31세이고 특히나 이 드라마에서 패션과 옷이 많은 화재가 되었습니다.

옷 이외에도 유이가 들었던 가방과 원피스 심지어 시계도 화재가 된걸 보면 패션이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애프터스쿨이라는 아이돌 출신인 만큼 처음 연기를 시작할 때 연기력 논란이 많았는데요. 하나뿐인 내편 유이 출연 만큼은 큰 논란이 없었습니다. 아이돌로 데뷔를 했지만 꾸준한 작품 활동 경력 그리고 눈에 띄게 늘어가는 연기력으로 최수종을 비롯한 임예진, 나혜미, 박성훈 등 다른 배우들과 잘 어우러지는 실력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