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지금까지 최고의 에피소드 릭앤모티 시즌3 7화 다시보기 리뷰

릭앤모티 시즌3 7화 보는곳 !

드디어!! 2주 만에 요새 가장 화재가 되고 가장 핫한 애니메이션 릭앤모티가 돌아왔습니다. 한 주 휴방한게 이렇게 클줄이야




ㅠㅠ 한 주동안 별 탈 없이 지나갔다면 정말 힘들었을거 같네요. 이번 릭앤모티 에피소드 제목은 "Tales From the Citadel"입니다. Citadel은 성, 요새 혹은 포대, 최후의 거점이라는 뜻인데요. 



맨 첫 장면을 보아하니 우주 거점으로 보입니다. '최후의 거점 전설'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지난 릭앤모티 에피소드 처럼 이번 에피소드에도 많은 릭과 모티들이 등장합니다. 한 가지 다른점은 저번 에피소드는 C-137 즉 주인공들의 자아 분열이었다면. 이번 에피소드는 평행우주에 존재하는 무한한 릭과 모티들의 이야기입니다.



에피소드 첫 장면부터 투닥거리는 두 릭과 모티들. 이내 포탈 건으로 차원의 문을 열고는 사라집니다. 도대체 아틀란 티스와는 무슨 관련이 있는 장면일까요? 이 애니메이션을 지속적으로 시청하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이 애니메이션에는 무한한 주인공들이 있습니다.




즉 같은 모티더라도 파충류, 모범생, 비만, 그리고 바코드가 찍혀있는 모티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모습에 걸맞은 개성 또한 각기 다릅니다. 바코드가 찍혀있는 모티는 모티 C-137과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다른 헤어스타일, 복구에 새겨져 있는 바코드, 그리고 모티와는 어울리지 않는 군번줄이 특징이네요. 전쟁이라도 하는 걸까요?



이번 편에서도 다양한 릭들이 나오는데요. 중세시대에서 날아온듯한 릭, 흑인의 릭, 그리고 톱니 우주에서 온듯한 릭까지 다양합니다. 심지어 이 릭들은 모티의 말을 경청까지 합니다. 짤막하게 올라온 트레일러와는 너무나도 상반된 분위기의 모습들 이 점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 긴말 말고 감상하러 가시죠!


릭앤모티 시즌3 7화 보러 가기


*링크 클릭 전 필독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기기마다 다를지도 모르지만)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Server 1, Server 2, Server 3"가 있습니다. 희한하게도 Server 1과 Server 2가 동시에 플레이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감상하시기 전에 이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실 경우 꼭 하나는 끄고 시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