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젖과 꿀이 흐르는 곳의 비극 릭앤모티 시즌 3 9화 한글 트레일러

릭앤모티 시즌3 9화 한글 자막 트레일러


이번 릭앤모티 에피소드는 릭과 베스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베쓰는 천재 과학자이자 아버지인 릭과 환상의 나라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맑은 하늘에 탁 트인 경치, 심지어 무지개의 강이 흐르는 꿈속인것만 같은 이 세상을 베쓰는 왜 닭장이라고 표현했을까요?


심지어 포탈건으로 이동하고 다니는 다른 차원이나 다른 행성이 아닌 릭이 직접 손수 공들여서 만든 세상입니다. 모든것이 아름다울것 같은 이 세상에서 엄청난 비극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시즌 역사상 가장 어두운 에피소드가 될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릭앤모티 게임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포켓몬스터를 연상시키는 '포켓모티'입니다. 릭이 여러명의 모티들을 성장시키면서 싸우는 게임인데요. 매주 캐릭터들이 업데이트 됩니다. 이번주는 8화에 나왔던 '귀신들린 모티'가 나왔습니다.


그 이 외에도 '스너플스 모티'가 나왔습니다. 포켓모티는 여러가지 아이템을 직접 조합해서 포션을 만들수도 있는데요. 보스를 잡으면서 간간히 떨어지는 템들을 모으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아직 에피소드에는 등장한적이 없는 '몬스터 모티'도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 등장했던 '크로넨버그 모티'와는 또 다른 모습입니다. 사실 크로넨버그 모티만큼 몬스터적이진 않네요.


포켓모티는 릭앤모티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인만큼 릭 캐릭터도 업데이트 됩니다. 이번 주에는 '귀신잡는 릭'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이 외에도 다른 릭 캐릭터들이 많습니다. 생각보다 많아요.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캐릭터는 '고보'입니다. 아직 릭앤모티 에피소드에도 등장한적 없는 캐릭터라 어떤 캐릭터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릭앤모티 시즌3 9화 에피소드는 다음 포스팅에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