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베쓰는 복제인간인가? 릭앤모티 시즌3 10화 한글 자막

릭앤모티 시즌3 10화, 시즌종료

릭앤모티 시즌 3 10화가 나왔습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와서 좋은 소식이긴 합니다. 다만, 이번화를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이 종료됩니다. 다음 시즌은 언제 나올지 기약 없는 기다림을 또 해야 되는군요. ㅠㅠ 시즌 마지막인 만큼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릭앤모티 시즌3 10화에서는 백악관에서 릭과 모티를 다시 한번 호출합니다. 저번 시즌에서 미국 대통령이 호출하였을 때는 지구를 구해야 하는 무거운 짐을 지어야 했었는데요. 이번에 호출한 이유는 한 외계 생물체가 백악관을 감염시켰기 때문입니다. 우주에서 가장 똑똑한 과학자가 백악관 잡일을 하는 거 같군요.



의외로 외계 생명체는 금세 처리되었고 더 큰일이 백악관에서 벌어지게 됩니다. 바로 릭이 대통령과 일대일 데스매치를 하게 됩니다. 어쩌면 아주 사소한 이유로 말이지요. 릭과 대통령의 고집불통 같은 성격에 모티는 그냥 집으로 와버리는 상황까지 발생합니다. 



이번 릭앤모티 시즌3의 주제는 가족이었습니다. 제리와 베스의 곪아 터진 관계의 회복,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서도 다루었습니다. 제리의 별거, 외계인 애인 등등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국 제리와 베스는 서로가 서로를 필요로 한다는 진심을 알게 됩니다. 제리와 베스는 다시 결혼생활을 이어갈 것 같군요.



이번 릭앤모티 시즌3 10화에서는 상당히 큰 떡밥을 던졌습니다. 릭이 베스와 대화하던 도중 정말 모든 게 싫으면 클론을 만들어 줄 테니 떠나라고 합니다.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고 우주를 떠돌다 돌아오면 클론이 있던 자리로 다시 돌아가면 된다고요. 여기서 베쓰는 의문을 품습니다. 바로 자기 자신이 복제인간 즉 대용품이 아닌가 하는 의문입니다. 이 의문은 너무나도 커져버렸고 심지어 베스는 릭에게 '내가 복제인간 일지라도 나는 이미 가족 구성원이니 당신이 다른 차원으로 떠나 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이런 딸에게 릭은 너는 오리지널 베스 즉 진짜가 맞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합니다. 의문인것은 마지막 장면에 릭이 위와 같이 무엇인가 숨기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는 것입니다. 무언가 잘 못되었다는 것처럼 말이지요. 베스는 복제인간일까요? 아니면 정말 릭의 말대로 오리지널일까요. 떡밥을 던지며 마무리한 이번 시즌입니다. 다음 릭앤모티 시즌4 너무나 기대됩니다.



마지막 쿠키영상에서 지난 릭앤모티 시즌2 앤딩처럼 푸피벗홀이 나타나 다음 시즌에 대한 설명을 합니다. 시즌 기다리는 동안 폐인 짓만 한건 아니냐는 팩폭과 함께요. ㅠㅠ 지난 릭앤모티 시즌2에서는 약 1년 6개월 후에 시즌3가 나올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예상보다 늦어졌었습니다. 이번 시즌3 엔딩에서는 대놓고 언제 나올지 모른다고 합니다. 다음 시즌에 관한 정보가 올라 오는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이 짤렸을 경우

릭앤모티 시즌 3 10화 한글 자막 다운


릭앤모티 시즌3 9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