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릭앤모티 시즌 4 루머, 시즌3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스포주의)

와바라바 덥덥~~ 릭앤모티 시즌3가 이제 막 끝났습니다. 시즌 3가 끝나기 무섭게 릭앤모티 팬들은 시즌4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이번 시즌에서 가장 큰 사건을 꼽자면 릭앤모티 시즌3 1화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바로 맥도날드 사천 소스 !! 

●릭앤모티 시즌4 루머 정리

실제 미국 본사에서 사천 소스를 다시 생산하려 했으나 릭앤모티 제작자인 댄 하먼에게 사천 소스를 몇 통 보내주는 것으로 헤프닝이 마무리 되었지요.

릭앤모티 시즌 4 소식은 결론부터 말하자면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 다만 댄 하먼은 'Entertainment Weekly'와의 인터뷰에서 "릭앤모티 시즌4 제작에 들어갈 것이며 내가 더 성장했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라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릭앤모티 시즌 4는 언제 연재를 시작하는가?

릭앤모티 시즌2에서 시즌3로 가기까지 약 1년 6개월 여간의 시간이 소요되었었는데요. 이를 토대로 팬들은 또다시 엄청난 시간이 걸릴것으로 예상합니다. 

시즌3 10화 마지막 크레딧 장면에서 푸피벗홀이 '산타 클로스의 수염'을 언급하는데요. 이것이 '2018년 크리스마스에 시즌4가 연재된다.' 는 떡밥이 아니냐는 추측이있습니다. 푸피벗홀은 그때가 되면 손주들과 함께 등장할지도 모르겠내요. 

이 주장은 뒷 바침하는 근거로는 시즌 2와 시즌3 사이의 휴재 기간이 약 1년 6개월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맞아 떨어진다는 것이 해외 팬들의 주장입니다.

릭앤모티 시즌3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다소 황당한 주장 일 수는 있지만 릭앤모티 시즌3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근거로는 본래 시즌3는 총 14개의 에피소드로 제작될 계획이었는데요. 시즌3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마무리 지어졌습니다.

아래 내용은 스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이를 뒷바침하는 근거로는 


1. 이런 비슷한 스토리 진행을 한 이력이 있다.

2. 댄 하먼은 'Film Theory'에서 "이블 모티가 시즌 마지막에 등장할 것이다." 라는 말을 남겼다.

3. 시즌은 본래 14개의 에피소드로 계획되었기 때문에 10화로 끝나지 않을것이다.

4. 푸피벗홀은 "다음에 만날 때는 산타 클로스 같은 흰 수염이 있을지도 모른다."라는 대사를 남기고 이것은 크리스마스 경에 진짜 시즌3의 앤딩을 하겠다는 떡밥이다.

5. 릭앤모티 시즌3가 나오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린 이유는 제작자린 댄과 저스틴이 시즌3가 완벽하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팬들을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이 제작자들이 팬들이 원하는 '피닉스 퍼슨'이나 '이블 모티'를 빼놓고 시즌3를 제작하지는 않을 것이다.

릭앤모티 시즌4와 관련하여 그럴싸한 주장을 펼친 외국 팬의 주장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시즌3가 10화에서 마무리가 된다는것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릭앤모티 한글 번역도 활발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릭앤모티 시즌3가 한글 자막이 있다는 점에서 한국에서도 은근히 팬을 보유하고 있는거 같내요. 추가적인 소식이 있으면 더 가져오겠습니다.

포스팅 소스

소스1

소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