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

외로운 아빠 제리, 릭앤모티 시즌3 5화. 릭앤"제리"??

릭앤모티 시즌3 5화, 릭앤제리?



시즌 1,2를 돌이켜보면 대부분의 미국 애니메이션과 같이 이 애니메이션도 10화 내외에서 한 시즌을 마감합니다. 릭앤모티 시즌1의 경우 11화를 마지막으로 하였고 시즌2의 경우 에피소드 11을 마지막으로 한 시즌이 끝났었습니다. 그렇게 보면 벌써 절반이나 왔군요. ㅠㅠ 전 에피소드에 걸쳐 제리와 릭은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실직 상태인 제리를 타박하는 릭과 제리의 집을 너무나 함부로 사용하는 릭 간의 갈등이 항상 있었습니다.



한 예로, 평행우주에서 온 상대적으로 멍청한 릭인 "Doofus Rick"은 다른 릭보다 멍청한 만큼 착한 심성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런 릭을 만남으로써 제리는 처음으로 장인어른과의 인간적인 소통을 하기도 합니다. 똥을 먹는 평행우주에서 온 멍청한 릭은 다른 릭과는 정반대의 대칭점에 존재하는 인물로 릭앤모티의 주인공인 C-137 릭과 제리의 관계가 얼마나 좋지 않은지를 보여주는 반증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릭앤모티 시즌3 5화에서는 제리의 아버지로서의 무능과 남편으로서의 실패를 극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을 시작으로 이야기가 시작을 합니다. 부인 베쓰와의 불화로 아이들까지 보지 못하게 되는 아버지 제리가 흐느끼는 장면을 시작으로 말이지요. 



그렇게 홀로 외로이 의미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제리에게 릭이 갑자기 들이닥칩니다. 지금 빨리 둘이 떠나야 한다며 "이번에는 릭앤제리야!"를 외치며 속옷도 입고 있지 않은 제리를 집 밖으로 끌어내며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번 릭앤모티 시즌3 5화 에피소드에서는 시즌 역사상 처음으로 릭과 제리가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Rick and Morty season3 episode 5 - The Whirly Dirly Conspiracy." 한글 자막 버전도 최대한 빨리 올려드리겠습니다.

재밌게 시청하시고 좋아요 한 번만 부탁드릴게요~.


앤모티 시즌 3 4화 한글 자막 버전 보러가기


릭앤모티 시즌 3 3화 한글 자막 보러가기


릭앤모티 시즌 3 2화 한글 자막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