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유튜브레드 해지 가장 빠르게 해결하는 법

유튜브 레드 해지 가장 빠르게 해결하는 법. 오늘은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유튜브 Red를 정기적으로 구독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은근히 신경 쓰이는 Youtube 광고들 10분짜리 동영상에 왜 이리 광고가 많은지 참 귀찮을 때가 많습니다. 그런 광고를 싹 걷어내 주는 서비스인 Youtube Red인데요. 광고가 주 수입인 유튜버들과 본사가 당연히 무료로 걷어내 주지는 않겠지요. 귀찮은 광고 때문에 월 정기 구독을 하셨던 분들 야금야금 사라지는 통장 잔고에 울지 마시고 제가 소개해 드리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해지해보세요.

●Youtube 레드 해지하는 법

흔히들 이 서비스가 단순히 광고 송출을 막아주기만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그 이외에도 여러 가지 유튜브 레드 기능들이 있습니다. 우선 다들 아시는 것처럼 유뷰브 레드 해지를 하지 않는 한 광고 송출이 되지 않고 PC와 Mobile 기기에 유튜브 동영상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Save Offline이 그 기능입니다. 동영상보다는 음악을 주로 들으시는 분들은 화면을 끄면 정지되는 음악도 같이 정지되는 현상을 다들 겪으실 텐데요.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화면을 끄고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Background Play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고 없는 동영상, 오프라인용으로 저장, 그리고 다른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쓰거나 (예를 들면 Mobile 기기에서 게임을 하는 등) 혹은 스크린이 꺼져있는 상태에서도 동영상이 계속 재생되는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기능이 있습니다. 은근히 실생활에서 귀찮거나 짜증 나는 상황들을 많이 줄여줄 수 있는 기능들입니다. 그 이외에도 유튜브 레드는 회원 전용 프로그램에서 여러 Creator들의 영화와 시리즈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레드 해지 초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그 첫 번째입니다. 본인의 계정으로 들어가시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Creator Studio)' 옆에 보면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톱니바퀴 모양의 이 설정 버튼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의 핵심이 벌써 거의다 해결 되었습니다. 톱니 바퀴를 누르게 되면 이 페이지로 넘어오게 되는데요. 화면 중간쯤에 보시면 '멤버십 취소'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레드 해지로 이제 더 이상 유튜브 레드 가격 7,900원 아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하셨던 분들 해지의 마지막 단계인 '취소'를 눌러주시면 완벽하게 끝납니다. 상당히 귀찮을 수 있는 광고들 그 외에 여러 기능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소하시는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가장 빠르게 해지하는 방법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