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formation

엔크린 두툼포인트 본전 뽑는 방법

엔크린 두툼 포인트 본전 뽑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를 몰 때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신경 쓰면서 보게 되는 부분이 바로 기름값일 텐데요. 집 근처는 싼 곳이 많은데 왜 직장 근처만 가면 이렇게 비싸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카드를 사용하면 어떨까요. 오늘은 SK 주유소에서 여러 방면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엔크린으로 할인받는 방법 알아보기

포인트 적립이라면 가장 대표적인게 바로 OK 캐쉬백일텐데요. 엔크린 두툼포인트는 SK 주유소에서 OK 캐쉬백과 함께 적립이 가능합니다. 만약 기존에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0.1%라도 매일 사용한다면 생각보다 큰돈이 되기 마련입니다. 두 번이나 적립되는 엄청난 혜택인데요. 10만 원 주유를 하면 5,000 포인트나 적립이 되니 꼭 놓쳐서는 안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두툼 포인트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적립 가능한 포인트로 특징으로는 주유소뿐만 아니라 제휴되어있는 여러 제휴사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10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엔크린 두툼 포인트 쌓아놓기만 하지 말고 필요할 때 바로바로 사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포인트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휴 혜택들이 있는데요. 3만 포인트가 쌓였을 시 SK 렌터카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보험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상당한 메리트인 것 같네요.

1만 포인트 이상 모였을 시 두툼 포인트 사용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금호타이어 온라인몰 1만 원 할인, SK 렌터카 제주는 85% 할인, 내륙은 최대 55%할인이 가능합니다. 현대 폰터스에서는 블랙박스를 최대 60% 할인 가능하고 KGC 라이프엔진에서는 로열 공력환, 홍삼골드정, 아로니아 골드를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엔크린 두툼 포인트 주유 시 5천 포인트는 금방 모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5,000 포인트만 모아도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스텐 냄비로 유명한 볼프, 가이타이너 전기그릴, LG 퓨리 케어, 현대 렌탈, 스위스 밀리터리 등등에서 상당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00 point만 모아도 사용방법과 사용처가 정말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LG 생활건강, SOFT99, Carpang, iParking, Suinn, Gipfel 등등에서 각종 주방도구와 주차장 할인권까지 너무나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꼭 확인하고 챙겨가세요. 감사합니다.